[2024 차세대 물류시스템 MVP 공모전] 공모주제에 관련한 질의가 많아 오픈채팅방을 개설하였습니다.
올라온 질문 및 응답에 대해서는 해당 게시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확인 후 질문 바랍니다.
※ 공모주제 QnA 오픈채팅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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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학교 ERICA / kuri02@hanyang.ac.kr / 031-400-4816
광운대학교 / inweonko@kw.ac.kr / 02-940-8431
국립부경대학교 / dobmf0520@pknu.ac.kr / 051-629-7997
상명대학교 / yuese007@smu.ac.kr / 041-623-0056
영진전문대학교 / wndls12171@yju.ac.kr / 053-940-5682
조선대학교 / alsl368@chosun.ac.kr / 062-608-5568
한국공학대학교 / kwm0711@tukorea.ac.kr / 031-8041-0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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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01) 창고의 높이는 2.5m 고정인 상태에서 창고 면적이나 층수의 제한은 없는지?
A01) 예상 바닥 면적 평수는 300평 3~4층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상하 층간 이동은 화물 엘레베이터 이용
Q02) 창고에 20피트 컨테이너를 적재하는 것인지, 20피트 컨테이너 면적의 영역에 자동화된 시스템을 설계하고 파레트의 형태로 적재하는 것인지?
A02) 컨테이너 형태로 뼈대만 있는 케이지를 적재하는 것입니다.
Q03) 상하차 작업, 물품관리가 컨테이너 내부의 물건을 상하차 하는 건지, 컨테이너 전체를 트럭 등 차량에 얹는 것인지?
A03) 차량에 케이지를 넣었다가 물품을 케이지 안에 넣어서 창고에 도착 후 차량에서 케이지만 빼서 보관하는 것입니다.
Q04) 케이지 이동은 컨테이너의 이동을 의미하는지?
A04) 네 케이지와 컨테이너는 동일한 의미입니다만 크기를 전달하기 위해 컨에티너 사이즈라 표기하였으나 컨테이너 크기의 적재함, 케이지, 대차, 롤컨테이너 등으로 이름은 불립니다.
참고영상 : https://youtu.be/xFUKTQdBEgk
참고이미지 : A01~A04.zip ← A01 ~ A04 관련